본문 바로가기

2011년 이전 작업 /촛불집회기록들

그들이 촛불집회를 반대하는 이유

6월 10일 오후 2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국민행동본부 및 뉴라이트전국연합이 중심이 돼 촛불집회를 반대하는 ‘촛불반대집회’를 열였다. 여기에 참석한 분들의 의견을 들어봤다. 인터뷰를 소개하기 전, 당시 연단에 섰던 세 분 정도의 주장을 소개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국민행동본부 ○○○ 원장 (누군지는 잘 모르겠다. 아시는 분 있으면 아래 댓글에)

그 동안 이명박 정부가 들어선 이후, 국민의 기대에 못 미치게 한 데는 인정합니다. 그러나 허위사실을 국민을 선전성동해서 나라의 질서를 어지럽히고 민주적 방법으로 대다수 국민이 뽑은 이명박 대통령을 불과 백일도 되지 않아서 “물러나라” “탄핵하자”하는 것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하는 행위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 동안 저희들은 친북좌파 세력들과 오랫동안 투쟁하는 경험으로서 누가 현 시국을 어렵게 만들고 매일 계속되는 촛불시위를 누가 뒤에서 조종하고 돈을 대주고 선량한 국민들을 호도하는 핵심단체와 그 주동인물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미 장갑차에 의한 효순 미선이 반미 촛불시위, 평택 미군기지 반대, 맥아더 장군 동상 철거주장, 한미 FTA 반대 시위를 주도한 반미 시위 주동자는 바로 그들이고  현재 촛불시위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들은 전교조. 통일실천연대, 진보연대, 참여연대, 범민련, 민노총이라는 것은 여러분이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박수)

그리고 이들 뒤에서 작용하는 모종의 핵심 분자 오종렬(진보연대 대표), 한상렬(통일연대 대표), 박원순(희망제작소), 다 알고 있지 않습니까!!! (박수) 우리는 이명박 정부를 무조건 두둔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러나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를 위해서 평생을 바친 참전호국용사들은 현 체제를 전복시키려는 친북반미좌파 세력들을 국가안보적 차원에서 (강하게) 도저히 용서할 수 없습니다.

-(사회자)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내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우측부터, 전 성우회 회장 김영관 제독께서 나와 계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에 좌측에 전국방장관 역임하시고 성우회 회장인 이종구 회장님 소개합니다. 그 옆에 특전사령관과 육군사관학교 교장을 역임하신 민병돈 사령관을 소개합니다. 뉴라이트 전국연합에 상임수석대표 정정택(예비역소장)을 소개합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이 너무나 잘 아실 겁니다. 2004년도 서해 교전시 북해 정부 만류에도 불구하고 사격 명령을 내리신 용기있는 제독님, 김성만 제독님을 소개합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그러면  울화통 발언대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첫 순서로 애국기자 젊은 애국 기자입니다. 오늘날 이 촛불의 난동이 어디서 비롯됐고 어떻게 됐는가를 샅샅이 조사한 우리 김성옥 애국기자, ‘대한민국적화보고서’ 저자인 김성옥 애국기자를 여러분께 모시겠습니다. 여러분 뜨거운 애국의 함성과 박수로 격려해주십시오!
 

울화통 발언 (2) 애국기자 김성욱씨

시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짧게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광우병 처음 터졌을 때 '올 것이 왔구나' 생각했습니다. 이 주동하는 사람들 제가 다 아는 사람입니다!! ‘2002년 (미장갑차 사망) 여중생 범대위 촛불집회’, ‘2004년 노무현 탄핵 반대 촛불 집회’, ‘2005년 평택 범 대위 폭동’ 당시 그리고 ‘2006년 FTA반대 폭동’ 당시 주동했던 사람들이 또 다시!! 똑같은 사람들이 광우병 문제로 주동하고 있습니다. MBC, KBS는 이것이 마치 일반 시민들의 순수한 궐기인양 과장 위장 보도하고 있습니다만 그렇지 않지요 (박수)

순수한 시민 궐기라면 누가 연단을 매일 설치하고, 누가 몇 만장의 피켓을 돌리고!! 누가 쇠파이프 설치하고 누가 심야에 밧줄을 동원해서 경찰 차을 끌어내립니까? 광우병 촛불집회는 주체세력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우병 국민 대책회의라는 주체단체가 있지요. 그런데 이 단체를 주동하는 것은 한국진보연대라는 단체고 한국진보연대 주동자는 오종렬, 한상렬, 강기갑, 천영세 등!!! 한국 진보연대 관련자들입니다.

이 한국진보연대 관련자들은 ‘국가보안법 철폐’, ‘주한미군철수’ ‘6.15선언 실천’ 등, 대한민국의 체제 위협이 되는 주장들을 계속하면서 그리고 똑같은 사람들이 예전에 제가 말씀드린 바와 같이 평택 폭동, 맥아더 동상 철거 등 모든 반미친북 집회들을 주동해왔습니다. 이 사람들은 광우병 문제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광우병 문제는 소재일 뿐이고 이번에 국민들을 선동해서 대한민국을 소요와 불량상태로 이끌고 있으며 여기에 KBS와 MBC가 부화뇌동, 선전, 선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정신을 가진 국민여러분, 제발 나가서 촛불집회 참석하는 분들에게 말씀해주세요. 정신 차리고 지금 이것을 주동 하는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명확히 지적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회자) 다음은 이번 사태가 이렇게 예견했고 어떻게 될 것이란 것을 그 배후를 정확하게 알고 있었던 사람이 있습니다. 라이트 코리아의 봉태홍 대표입니다.봉태홍 대표는 이 촛불대표를 배후에서 조종한 단체를 용기있게 검찰에 고발을 했습니다. 우리 봉태홍 대표에게 얘기를 듣겠습니다. 뜨거운 박수 부탁드립니다.

울화통 발언 (3) 라이트 코리아 봉태홍 대표

존경하는 애국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행동본부에 신문광고에 태극기와 피켓을 들고 나오라 해서 제가 피켓을 손수 만들어가지고 왔습니다. 이제 그 지겨운 촛불을 꺼야 합니다. 광우 홍위병들아~! 촛불을 꺼라!!! (박수) 누구를 위한 촛불인가!! 촛불을 꺼라!! (박수)

촛불시위에 배후세력이 ‘있다’,‘ 없다’ 논란이 있습니다. 촛불시위에는 반드시 배후세력이 있습니다!! (박수) 광우병 소라는 단어자체가 거짓선전, 선동 용어입니다. 미국에 광우병은 없습니다. 국민들이 바보입니까? 애기(baby)입니까? 광우병 소를 수입한다고 우리 국민이 그것을 사먹을 것 같습니까? 미국에는 광우병 소가 없습니다!! 미국인 3억 명이 먹고 있고 전 세계 백 여국에서 미국쇠고기를 수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 촛불시위를 주도하는 선전 선동 하는 세력은 미국이 버리는 쇠고기를 수입해서 먹으니 모두 광우병 걸려 죽는다고 공산당과 같은 선전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버린 소고기를 먹은 나라가 있습니다. 2002년 독일에 광우병이 돌아서 4십만 마리를 도축해 버릴 때, 북한의 김정일이 그 소 버리지 말고 우리를 달라고해서 광우병으로 버린 소를 자그마치 20만 마리를 무상 원조를 받아, 남포항에 내려서 그 광우병 걸린 20만 마리 소를 김정일이가 북한 주민에게 먹였습니다.

이것은 남한의 친북좌익 세력이 즐겨보는 한겨레신문 2002년 2월 5일자 보도에 나와 있습니다. 버린 소고기, 광우병 걸린 소고기를 북한 주민들에게 20만 마리를 먹일 때 지금 이 시청 앞 광장에서 촛불 들고 있는 친북종북 세력들은 단 한마디도 김정일에게 비판을 하지 않았습니다. 애국시민여러분 지금 여기 서 있는 저도 1980년대 말에 LA갈비가 유행할 때, 미국쇠고기 LA갈비를 몇 년간 즐겨 먹었습니다. 여기 LA갈비 안 먹어보신 분 손들어보세요.

내가 손들면서 “저요!!”라고 하자, 앞에 군복 입은 아저씨가 쬐려봤다.

20년 전에 미국쇠고기 뼈에 붙어있는 고기까지 다 먹었어도 20년이 지났지만 저 이렇게 건강합니다. (박수) 미국 쇠고기가 광우병에 걸렸다면 의정부 시민들은 전부 광우병 걸려서 죽었어야 합니다. 의정부에 명물이 무엇입니까? 부대찌개입니다!! 이 부대찌개는 미군 부대에 나오는 햄 소세지로 만든 음식입니다. 이 부대찌개를 대한민국 국민이 수 십 년간 즐겨 먹었어도 부대찌개 먹고 광우병 걸렸다는 사람 단 한명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이 광우병 선동을 하면서 대한민국 체제를 흔드는 그 배후세력에 가장 중심에 MBC와 KBS가 있습니다. (박수)

촛불 집회를 미화하기 위해서 축제, 문화제, 평화시위, 온갖 좋은 말로 촛불시위를 미화하고 있는데, 어느 축제, 평화시위에서 쇠파이프로 강목으로 무장하고 경찰들을 부시고 전경들을 쇠파이프로 두들겨 팹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 MBC 좌파 매체들은 이런 촛불시위대의 폭도화가 되고 있는 이러한 장면을 TV에 보도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 KBS, MBC는 언론으로서의 양심이 있다면 밤에 광화문 네거리에서 전경들에게 쇠파이프를 흔들고 경찰버스를 부시는 이런 폭도들의 장면을 생생하게 보도하기 바랍니다. (끝/ 집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인터뷰가 소개됩니다.)